수강후기Review

수강후기
작성자 이지우
제목 7개월의 대장정을 7.0으로 마쳤습니다.
작성일자 2021-01-28
조회수 85

안녕하세요.

2020년 6월부터 7개월 유니어학원에서 아이엘츠 수강을 하였습니다.

수강후기는 처음 적어보는데 최대한 잘 해보겠습니다!!!





유학원에서도 저의 목표 점수가 높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처음에는 체감이 나지를 않아서 잘 몰랐는데 막상 공부를 해보니 저에게는 너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시작은 3개월 정도 다른 곳에서 공부를 하고 첫 시험을 보게되었는데

템플릿을 정말 많이 외워서 갔는데도 라이팅은 전혀 다른 주제들이 나와서 제대로 쓰지를 못했습니다ㅜㅠ 특히 리딩도 배운 정답을 찾는 방법들로 해보아도 너무 어려워 결국 5.5가 나오더라고요. 가족끼리 상의도 해보고 결국 여러 곳을 상담을 받았고 그 중 유니어학원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정훈 선생님하고 40분 가량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궁금한 것을 다 물어보게 하셨고 긴 시간동안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수강신청 여부와 상관없으니까 최선의 상담을 해주겠다고 한 말이 참 좋았습니다^^

결국 모의고사를 보고, 레벨테스트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업 계획을 짜고 한 영역부터 어떻게 공부를 진행 할 것인지 정했습니다.

리딩과 라이팅부터 하나 하나 공부하는 방법부터 과제하는 과정까지 모든 것을 매일 대화하며 공부를 하였습니다. 학원에서 공부를 배우면서 이렇게 성의있고 열정적인 선생님은 처음이었습니다. 평일에도 주말도 연락을 드릴 수 있었고 사실 공부하는 내내 힘들었지만;;; 많은 의지를 하였습니다. 3개월 정도 지나고 나서는 영역별로 확실한 공부 틀이 잡혀서 수업 내용도 더 깊어지고 분량도 더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아이패트와 노트북을 사용하여 문서 공유도 하고 첨삭도 받았습니다.

스피킹 수업은 선생님이 추가로 다른 학원 영어 회화반과 전화영어를 추천해주셨는데

확실히 하루종일 영어를 하다보니 많이 늘었다는 걸 느꼈습니다.

시험은 선생님이 2번을 보는 걸로 추천을 하셔서 두번을 봤는데 점수는 두 번 모두 같았습니다. 너무 떨려서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마음을 내려놓고 편하게 시험을 치려고 노력했습니다.결과가 나오고 정말 기뻤고 선생님이 영어를 해야하는 사람이면 평생 그리고 계속 하는거라고 얘기해주셔서 앞으로도 책도 많이 읽고 친구도 많이 사귀고 학업에 충실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이정훈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