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Review

수강후기
작성자 임수연
제목 직장인 아카데믹 실전종합반 수강 후 첫 시험 6.5 후기
작성일자 2019-03-26
조회수 546




안녕하세요? 

저는 유니어학원에서 IELTS 아카데믹 대비 1:1강의를 수강했던 직장인입니다.

호주나 캐나다로 요리 유학을 가기 위해 학원을 알아보던 중

인터넷에서 유니어학원 광고를 보고 원장님과 면담 후 수업을 듣게 됐는데요,

처음에 아카데믹 6.5정도 받을 수 있게 가르쳐주실 수 있냐고 여쭤보니

원장님께서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셔서 처음에는 반신반의하고 강의수강을 시작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수업 동안 탁월한 실력을 바탕으로 영어 공부 방법을 명확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문장에 나오는 영어 발음을 하나하나를 직접 듣고 원어민의 발음에 가깝게 연습하며,

또한 단어의 다양한 의미 중 알맞은 의미를 찾아 모든 구와 절을 정확하게 해석하며 독해를 했습니다.

강의를 듣는 동안 원장님께서 엄선하신 좋은 퀄리티의 예문과 단어들을 공부하면서

영어에 더욱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영어라는 학문의 본질에 더욱 가까워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직장 일을 하면서 영어 공부를 병행하는 것은 제게 사실 매우 피곤하고 힘든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원장님께서 때로는 친근하게 다독여 주시는 것이 많은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필요할 때는 물론 단호하게 지도해 주셨습니다.

일단은 원장님의 커리큘럼을 따라가며 주시는 과제들을 충실히 했습니다.

사실상 학원에 있는 시간 외에도 대부분의 시간 동안 영어를 쓰고, 읽고, 해석하고, 리스닝 연습을 하며 시험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시험 전날에는 학원에 방문하여 간단한 연습을 하고, 원장님께 모의고사 시험지를 받았습니다.



시험은 대전 한남대에서 치렀습니다.

추운 날씨에 시험장에서 사진을 찍고 시험을 기다리면서 떨리고 긴장 되었지만,

심호흡을 하며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 앉히고 리스닝과 리딩 시험을 치렀습니다.

이 두 파트는 원장님과 비슷한 분위기에서 많이 연습했기 때문에 많이 긴장 되거나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라이팅 파트에서는 전 주에 다친 엄지손가락이 거의 움직이지 않았지만 그동안 해온 노력과 원장님께 배운 내용을 생각하며 손목에 힘을 주어 문제에서 요구하는 답을 쓰기 위하여 노력했습니다.

스피킹은 원어민의 질문을 잘 듣고 아는 대로 대답했습니다.

점수는 노력한 만큼 정확하게 나왔고, 라이팅에서 손가락이 아파 생각보다 점수가 나오지 않은 점은 다소 아쉬웠지만

첫 시험에 목표했던 오버롤 6.5를 한번에 달성하게 되어 기쁩니다.

또한 시험 공부 기간 동안 저와 함께해주신 원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께서도 원장님의 강의를 듣고 원하는 점수를 받으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