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Review

수강후기
작성자 김희진
제목 호주대학 입학목표 6.5 후기입니다.
작성일자 2020-05-13
조회수 151

이정훈 선생님께 2월부터 두달가량 수강했습니다. 영역별로 간략한 수업 후기 올립니다.


7월달 호주 대학교 입학을 목표로 2월달에 등록했습니다. 영어를 잘 하는 편이 아니라 약간은 급한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하루 반나절 이상을 공부에 매진했고 선생님이 시키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했습니다.





* 어휘: 어휘는 시중에 나와있는 고등 어휘를 시작으로 매일 2회분씩 공부하고, 본 수업 때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채점 후에는 선생님이 어휘에 대한 여러가지 의미나 표현, 예문을 연결해서 해설해주셨습니다. 다른 영역 과제하고 같이 하느라 양이 많았는데 하루종일 공부하자는 마음을 가지고 했습니다.




* 리딩: 리딩은 캠브리지 시리즈로 했고, 테스트 별로 지문 전체 어휘와 해석 그리고 테스트를 했습니다. 모르는 어휘가 너무 많아서 모의고사를 푸는것이 의미없다고 말씀하셔서 1달 넘게 지문을 가지고 어휘와 해석 공부에 매진했습니다. 본 수업 때는 전 수업에 받은 지문 관련 어휘나 표현 테스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계속 복습할 수 있도록 틀리거나 잊은 내용을 다시 정리했습니다. 부족한 문법은 문장별로 설명해주셨고 문법교재도 이용했습니다.




* 리스닝: 리스닝은 모의고사를 일주일에 2회분 정도 풀고 스크립트에서 모르는 어휘나 표현 정리 후 테스트 받았습니다. 크게 어려움을 없었습니다. 어휘 공부, 리딩, 라이팅 공부에서 습득한 어휘들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 라이팅: Task1과 Task2 각각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각각 반드시 알아야 하는 어휘나 표현등을 정리한 내용을 수업했습니다. 완벽할 때까지 재시험을 봤고,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충분한 보충을 해주셨습니다. 그 후에는 유형별로 하나씩 분석하고 생각하는 방법을 재차 배우고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영어로 옮기는 연습으로 넘어갔습니다. 한 문장 한 문장 첨삭하고 설명을 들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나 자꾸 실수하는 것들 또한 반복해서 될 때까지 이야기를 듣고 복습하였습니다. 따라가기 벅차기도 했지만 평소에 같이 대화도 많이하고 질문도 카톡이나 전화로 많이 하면서 멘탈을 잡았습니다.




* 스피킹: 스피킹은 제가 배웠던 방법과 많이 달랐습니다. 기본에 충실하여 유창하게 필요한 대답을 하는 방향으로 했습니다. 스크립트를 외우는 것은 하지 않았고 제 생각을 적정하게 기본적인 부분들을 이용하여 올바른 발음과 끊어읽기 그리고 자신있게 말하는 팁들도 배워서 말하려 했습니다. 스피킹도 라이팅에서 배웠던 것들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감사드리고 덕분에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영어 학원을 몇 번 다녀봤는데 이정훈 선생님한테 배우면서 좋은 수업과 강도있는 공부(?)를 하는 방법도 배웠습니다. 무엇보다 많은 대화를 했습니다. 매우 좋은 수업이었고 영어는 이 분에게 배우시면 후회 없으실겁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